콘텐츠바로가기

피에스타 예지, 첫 솔로 타이틀곡 '사이다' 티저 오늘 공개…살짝 엿보니 '후끈'

입력 2016-01-26 10:21:56 | 수정 2016-01-26 10:21:56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예지 싱글 타이틀곡 사이다

걸그룹 피에스타 예지의 첫 솔로 타이틀곡 '사이다'의 티저 영상이 공개를 앞두고 있다.

26일 정오 1theK 공식 유튜브 채널과 멜론을 비롯한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예지의 첫 번째 맥시 싱글 ‘포어사이트 드림(Foresight Dream)’의 타이틀곡 ‘사이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사이다 음료의 캔 뚜껑을 여는 것에서 시작되는 이번 티저에서 예지는 사이다를 따라 천천히 컵으로 받고 있고 카메라는 흐르는 시선에 맞춰 예지의 머리부터 다리까지를 미끄러지듯 훑는다.

예지의 강렬한 눈매와 빨간 입술, 블랙의 망사 스타킹, 그리고 잔잔히 흐르는 비트 위에 드러나는 예지의 볼륨감 넘치는 바디 라인까지… 24초의 티저는 한 순간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만들며 더욱 강렬해진 섹시 카라스마로 업그레이드 된 예지의 변신에 주목한다.
예지는 티저 공개에 앞서 ‘예지몽’을 뜻하는 자신의 첫 솔로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오픈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높여왔다.

특히 타이틀곡 ‘사이다’는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9999 가 작곡하고 라이머, Minos(이루펀트)와 함께 예지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제목만큼이나 예지 특유의 거침없이 시원한 랩핑을 기다리게 한다.

대중에게 자신의 이름을 강렬하게 각인시킨 ‘언프리티 랩스타2’ 속 화제의 곡 ‘미친개(Crazy Dog)’를 선공개 해 19금 음원임에도 불구 음원 차트에서 핫한 반응을 얻으며 존재감을 입증한 예지가 어떤 센 음악으로 돌아왔을 지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예지의 ‘포어사이트 드림’은 28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되며, 한 시간 전인 27일 밤 11시 피에스타 V앱에서는 채널 오픈과 함께 예지의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첫 방송을 시작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