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택시' 류준열 "덕선이 남편 안됐으니 여러분 남편 되겠다"…'훈훈한 개정팔'

입력 2016-01-26 18:48:48 | 수정 2016-01-26 18:48:48
글자축소 글자확대
택시 류준열 택시 류준열/사진=tvn '택시'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택시 류준열 택시 류준열/사진=tvn '택시' 제공


택시 류준열

'택시' 류준열이 달콤한 멘트로 여성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 특집 1탄으로, 무심한듯하지만 따뜻한 배려로 여심을 사로잡은 츤데레 매력의 류준열과 춤, 노래에 능한 재간둥이 이동휘가 게스트로 나온다.

이들은 MC 이영자, 오만석과 함께 ‘응팔’ 쌍문동 골목길 세트장을 둘러보며 그간 알려지지 않았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놓는다.

예능에 처음 출연한다는 류준열과 이동휘는 ‘예능 초보’라는 본인들의 걱정과 달리 ‘택시’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줘 눈길을 모았다.

특히 류준열은 극중 덕선의 남편이 정환이가 되지 않은 것에 대해 상심하고 있을 시청자들에게 한 말씀 해달라는 MC 이영자의 요청에 “덕선이 남편이 안됐으니까 여러분의 남편이 되겠습니다”라고 고백해 현장에 있는 여성 스태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MC 이영자 또한 이 말을 듣고 “여보~”라고 외치며 류준열에게 달려가 포옹을 시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류준열과 이동휘가 출연한 '택시'는 26일 저녁 8시 40분 tvN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