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태연, SM Station 첫 번째 주자…디지털 싱글 'RAIN' 티저 공개

입력 2016-01-27 15:22:56 | 수정 2016-01-28 06:53:19
글자축소 글자확대
태연 첫 주자 태연 첫 주자기사 이미지 보기

태연 첫 주자 태연 첫 주자


SM엔터테인먼트 'STAION'의 첫 주자 태연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SM은 27일 오후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SM타운 코엑스 아티움에서 프리젠테이션 쇼 'SM타운: 뉴 컬처 테크놀로지, 2016'(SMTOWN: New Culture Technology, 2016)를 개최했다.

이날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수장 이수만 프로듀서가 5년 만에 공식 발표 자리를 가졌다. 이수만 프로듀서는 "1년 52주 매주 정해진 요일에 음악을 발표하는 'STATION'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STATION'은 전통적인 앨범 발매 형식에서 벗어나 자유롭고 활발한 형식으로 탈바꿈하는 것이다.

이 자리에서 'STATION'의 첫 번째 주자인 태연의 디지털 싱글 'RAIN'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태연은 밝은 갈색의 단발 머리로 청순함과 밝은 매력을 동시에 드러내 눈길을 모았다. 'RAIN'은 오는 2월 정식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또한 이수만 프로듀서는 "SM 내부 아티스트 간의 콜라보레이션은 물론 외부 아티스트, 작곡가, 다른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까지 파격적인 시도를 하겠다"고 밝혔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