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슈퍼맨' 합류 이범수, 붕어빵 아들·딸 얼마나 닮았나 봤더니…'깜짝'

입력 2016-01-27 15:46:37 | 수정 2016-01-27 15:46:53
글자축소 글자확대
이범수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사진 제공= 드림이앤엠기사 이미지 보기

이범수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사진 제공= 드림이앤엠


이범수, 슈퍼맨 합류…삼둥이 빈자리 채운다

배우 이범수가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의 새 식구로 합류한다.

이범수는 현재 배우자 이윤진과 함께 슬하에 6살 딸 이소을 양, 3살 아들 이다을 군을 두고 있다. 엄마를 닮은 이소을 양과 아빠 붕어빵 이다을 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공개 될 예정이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은 이범수를 섭외하기 위해 오랜 시간 공을 들였고, 이범수는 오랜 고심 끝에 출연을 결정했다. 제작진과의 사전미팅에서 “어느 날 밤늦게 들어와 자고 있었는데 아침에 눈떠보니 아들 다을이가 잠든 아빠 얼굴을 쓰다듬고 있었다”며 “아이들이 커가는 지금 이 시간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순간들이다. 그렇기에 아빠와의 소중한 순간들을 놓치고 싶지 않았다”고 심경을 전했다.

이범수는 영화 <인천상륙작전> 촬영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지만, 딸과 아들이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사람’으로 단번에 아빠를 꼽을 정도로 친구 같은 아빠라고 한다. 그러면서도 “어린 아이들은 미지의 외계인 같아요. 외계인들과 보낼 48시간이 쉽지만은 않을 것 같은데...”라며 두려워하는 모습도 보여, 곧 열릴 행복한 고생문(?)에 대한 기대와 걱정을 숨기지 않았다.

똑소리 나는 6살 맏딸과, 아빠를 꼭 빼 닮은 3살 아들, 그리고 유쾌하고 열정적인 아빠 이범수의 리얼한 일상 이야기는 1월 말 촬영 예정으로, 2월 중 첫 방송 된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