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김부선, 이재명 시장 SNS 논란 사과…어떤 인연이길래?

입력 2016-01-28 02:01:39 | 수정 2016-01-28 02:01:39
글자축소 글자확대
이재명 김부선 / 사진 = 한경DB·성남시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이재명 김부선 / 사진 = 한경DB·성남시 제공


이재명 시장이 김부선의 사과글에 대해 일단락 할 것을 밝혔다.

27일 오후 이재명 성남시장은 김부선의 사과글 직후 “김부선씨가 해명글을 올렸다”며 “제 글은 다소 공격적인 내용이라 내렸다”고 밝혔다.

이어 “모두 아는 것처럼 김부선씨는 어려운 삶의 환경속에서도 나름 정의를 추구하며 사는 용기있는 사람이다. 그러나 저와 그녀는 양육비 소송문제로 악연이 됐다. 당시 저로서는 도움을 주기 어려웠고, 그녀가 지금도 그 문제로 그렇게 마음 깊이 섭섭함을 가지고 있을지는 미처 몰랐다”고 말했다.

또한 이재명 시장은 최근 김부선이 불륜상대로 자신을 암시하는 글을 자주 올리고 이를 악용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며 김부선에 대해 명예훼손 혐의로 법적 대응을 할 수밖에 없다는 뜻을 밝혔다.

그러면서 이재명 시장은 “이제 김부선씨에 매달려 작은 신음조차 침소봉대해 악용하려는 시도는 그만하기 바란다”며 “이제 이 일은 이 정도에서 끝낸다”고 김부선의 사과글에 대해 입장을 전했다.

한편 김부선은 이재명 시장이 지난 25일 자신의 트위터에 본인을 언급한 것에 대해 불쾌함을 토로하며 27일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재명 시장의 트위터 글 캡처를 올리면서 분노를 표한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