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천상의 약속' 이유리, 배우 서준영과 다정한 모습 포착 '강렬하네'

입력 2016-01-28 19:33:13 | 수정 2016-01-28 19:33:13
글자축소 글자확대
천상의 약속 이유리 / 사진=천상의 약속 이유리, 이유리 인스타그램기사 이미지 보기

천상의 약속 이유리 / 사진=천상의 약속 이유리, 이유리 인스타그램


천상의 약속 이유리

'천상의 약속' 이유리가 화제인 가운데, 이유리와 서준영의 다정한 사진이 새삼 눈길을 끈다.

천상의 약속 이유리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유리 #서준영 #천상의약속 #준영이와 2번째 만남~^^;; 즐거운 촬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천상의 약속 이유리는 서준영과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천상의 약속 이유리는 붉은색의 립스틱을 바르고 붉은 옷을 입고 강렬한 매력을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천상의 약속 이유리와 서준영의 다정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천상의 약속 이유리, 서준영 잘 어울린다", "천상의 약속 이유리 너무 예쁘다", "천상의 약속 이유리와 서준영 환상의 케미 기대할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천상의 약속 이유리는 28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KBS2 새 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천상의 약속 이유리는 "작품에서 이나연과 백도희 1인 2역을 맡았다"며 "이나연과 백도희는 성격도 다르고 캐릭터도 다른 인물들이라서 나의 새로운 과제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