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마마무 is '뭔들'…'I Miss You' 음원차트 올킬

입력 2016-01-29 09:19:53 | 수정 2016-01-29 09:19:53
글자축소 글자확대
마마무 'I Miss You' /사진= RBW, HOW엔터테인먼트기사 이미지 보기

마마무 'I Miss You' /사진= RBW, HOW엔터테인먼트


마마무, 음원차트 접수

걸그룹 마마무는 역시 음원강자였다.

마마무는 첫 번째 정규앨범 발표에 앞서 공개한 프리 싱글 '아이 미스 유(I Miss You)'가 공개되자마자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쐈다.

29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리 싱글 '아이 미스 유'를 공개한 마마무는 현재(오전 8시 기준) 엠넷, 벅스, 네이버뮤직, 지니, 올레뮤직 등 5개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것.

이외에도 멜론 5위, 소리바다 2위, 몽키3에서 2위를 차지하며 전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점령했다.

특히 엠씨 더 맥스를 비롯한 여자친구, 지코, 수지X백현 등 쟁쟁한 음원강자들 사이에서 거둔 성과로, 다시 한 번 '믿고 듣는 가수' 마마무의 흥행 파워를 입증했다.

신곡 '아이 미스 유'는 마마무의 폭발적인 고음과 웅장한 스케일의 멜로디가 돋보이는 마마무표 감성 알앤비 발라드 곡이다. 미니멀한 사운드로 시작해 피아노 반주 위로 흐르는 마마무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귀를 사로잡으며, 후반부에서는 마마무의 현란한 애드립 라인에 저절로 감탄이 터져 나온다.

이로써 '음오아예' 이후 7개월 만에 신곡 ‘아이 미스 유’를 발표한 마마무는 음악적으로 한 층 성장한 모습을 확인시키며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에 확실히 부응했다.

마마무는 정규앨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공개한 프리 싱글 '아이 미스 유(I Miss You)'가 폭발적인 반응으로 첫 단추를 잘 꿴 만큼 오는 2월말 발표 예정인 첫 번째 정규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2월말 데뷔 후 첫 번째 정규앨범 발표를 앞두고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