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SM 'STATION' 첫 주자 태연, 3일 0시 신곡 'Rain' 전격 발표

입력 2016-01-29 10:19:06 | 수정 2016-01-29 10:21:36
글자축소 글자확대
태연 Rain기사 이미지 보기

태연 Rain


SM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의 포문을 여는 태연의 신곡 ‘Rain’(레인)이 2월 3일 전격 공개된다.

소녀시대 태연은 2월 3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Rain’의 음원을 오픈, 지난 해 발표했던 솔로 앨범 타이틀 곡 ‘I’에 이어 새로운 히트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신곡 ‘Rain’은 재즈의 소울풀한 느낌을 살린 미디움 템포 곡이다. 독특한 멜로디와 코드 진행이 인상적이며, 헤어진 연인에 대한 추억을 ‘비’에 빗대어 아름다웠던 사랑을 회상하는 스토리가 담긴 가사가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태연은 30일 낮 12시, 공식 홈페이지(http://taeyeon.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Rain’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 새롭게 변신한 태연의 모습을 담은 영상으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또 한번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STATION’은 SM이 새롭게 선보이는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로, 1년 52주 동안 새로운 디지털 음원을 선보인다. 특히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한 음악이 공개될 예정이기에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