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I Miss you 마마무' 화사, 밀착의상 입고 터질듯한 볼륨 노출

입력 2016-01-29 13:31:23 | 수정 2016-01-31 10:37:15
글자축소 글자확대
I Miss you 마마무기사 이미지 보기

I Miss you 마마무


I Miss you 마마무 화사, 볼륨감 넘치는 몸매

'I Miss you'를 공개한 마마무가 화제인 가운데 멤버 화사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화제다.

마마무는 과거 매거진 ‘HIM’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마마무 화사는 온 몸에 밀착되는 화이트 미니 원피스를 착용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드러냈다. 섹시한 메이크업으로 팜므파탈의 매력을 뽐냈다.

마마무는 첫 번째 정규앨범 발표에 앞서 공개한 프리 싱글 '아이 미스 유(I Miss You)'가 공개되자마자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쐈다.

29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리 싱글 '아이 미스 유'를 공개한 마마무는 현재(오전 8시 기준) 엠넷, 벅스, 네이버뮤직, 지니, 올레뮤직 등 5개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것.

이외에도 멜론 5위, 소리바다 2위, 몽키3에서 2위를 차지하며 전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점령했다.

특히 엠씨 더 맥스를 비롯한 여자친구, 지코, 수지X백현 등 쟁쟁한 음원강자들 사이에서 거둔 성과로, 다시 한 번 '믿고 듣는 가수' 마마무의 흥행 파워를 입증했다.

신곡 '아이 미스 유'는 마마무의 폭발적인 고음과 웅장한 스케일의 멜로디가 돋보이는 마마무표 감성 알앤비 발라드 곡이다. 미니멀한 사운드로 시작해 피아노 반주 위로 흐르는 마마무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귀를 사로잡으며, 후반부에서는 마마무의 현란한 애드립 라인에 저절로 감탄이 터져 나온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