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박보검 "김연아와 CF 동반 출연, 감사하고 영광스러워"

입력 2016-02-05 07:58:02 | 수정 2016-02-05 09:33:31
글자축소 글자확대
박보검 인터뷰 / 사진 = 변성현 기자기사 이미지 보기

박보검 인터뷰 / 사진 = 변성현 기자


[ 한예진 기자 ]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해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박보검이 '피겨여왕' 김연아와 CF 촬영하는 것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인기리에 종영한 tvN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을 통해 대세남으로 등극한 박보검과 4일 서울 종로구 팔판동의 한 카페에서 유쾌한 만남을 가졌다. 말 끝마다 "감사하다"며 인터뷰 내내 미소를 머금고 시종일관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그에게 기자들도 점점 매료되는 듯 했다.

"먹는 예능을 찍어보고 싶다"는 박보검은 "아직 먹는 CF도 안 찍어봤다. 우유 광고를 찍고 싶다. 지금 새까맣게 타서 초코우유 광고가 들어오지 않을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김연아와 CF를 찍는다는 소식을 언급하자 그는 "너무 감사하고 영광스럽다. 관리를 잘 해서 좋은 광고 보여드리겠다"며 "아직 일정은 듣지 못했다. 김연아를 만날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고 전했다.

한편 '응팔'에서 박보검은 누군가의 도움을 꼭 필요로 하지만 바둑에서 만큼은 천재인 '최택'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특히 시청자들 사이에서 '어남택(어차피 남편은 최택)'이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내며 '응팔 신드롬'을 이끄는데 한 몫 했다. 안방극장을 점령한 박보검이 어떤 차기작을 선택하게 될 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