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마마무, 과거 아이유와 다정한 인증샷 재조명…"꿈만 같았던 선배님과의 만남"

입력 2016-02-11 18:58:58 | 수정 2016-02-11 18:58:58
글자축소 글자확대
마마무/사진=마마무,마마무 공식 트위터기사 이미지 보기

마마무/사진=마마무,마마무 공식 트위터



마마무

걸그룹 마마무의 1cm의 자존심 뮤직비디오가 화제인 가운데, 마마무와 가수 아이유의 다정한 사진이 재조명 되고있다.


마마무는 과거 공식 트위터에 "꿈만 같았던 아이유 선배님과의 만남, 저희 마마무도 열심히 해서 꼭 아이유 선배님과 함께 음악을 하고 싶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와 아이유는 브이를 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마마무와 아이유의 다정한 인증샷을 본 네티즌들은 "마마무랑 아이유라니", "마마무,아이유 둘 다 응원한다", "마마무와 아이유 귀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마무는 11일 공식 SNS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1cm의 자존심'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마마무 소속사 측은 "마마무의 음악은 노래와 영상을 함께 즐기는 게 최고인 퍼포먼스형 걸그룹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될 프리싱글 '1cm의 자존심'은 멤버들의 일상 속 톡톡 튀는 모습을 그대로 담았다. 위트 넘치는 가사와 그에 어울리는 재기발랄한 마마무의 모습을 함께 감상하는 게 좋다는 판단으로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최저임금 1만원으로 인상,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특목고·자사고 폐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