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재벌2세와 열애설' 남보라, 이상형 유아인이라더니 결국…

입력 2016-02-15 10:36:18 | 수정 2016-02-15 10:36:47
글자축소 글자확대
남보라 재벌2세와 열애설 / 사진 = 한경DB기사 이미지 보기

남보라 재벌2세와 열애설 / 사진 = 한경DB


남보라, 재벌2세와 열애

배우 남보라가 재벌 2세와의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이상형에 대한 발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남보라는 bnt와 함께한 화보 촬영 및 인터뷰에서 "최근 배우 유아인에 빠져있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공유, 유아인처럼 섹시한 남자가 좋다"면서 이상형을 전했다.

한편 15일 한 매체는 남보라가 동갑내기 남자친구 최 모씨와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남보라의 소속사 윌 엔터테인먼트 측은 "남보라의 열애 사실에 대해 아직 들은 바가 없다"라고 선을 그었다. 관계자는 본인에게 사실 확인 후 입장을 밝일 것이라고 전했다.

남보라의 남자친구로 지목된 최 씨는 국내 굴지의 대기업 사장 아들로 훤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의 '엄친아'다. 두 사람은 3년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남보라는 2005년 MBC '일밤 - 천사들의 합창'과 KBS '인간극장'에서 13남매 대가족의 둘째이자 맏딸로 처음 출연했다. 이후 KBS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 영화 '써니',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SBS 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 웹드라마 '연예탐정 셜록K' 등에 출연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