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샤이니 태민, 'Press Your Number' 티저 오늘 밤 공개…데뷔 후 첫 작사 참여

입력 2016-02-16 13:12:19 | 수정 2016-02-16 17:26:47
글자축소 글자확대
샤이니 태민 샤이니 태민 / SM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샤이니 태민 샤이니 태민 / SM 제공


첫 정규 앨범 발표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샤이니 태민이 신곡 ‘Press Your Number’(프레스 유어 넘버)로 가요계 돌풍을 예고한다.

태민은 오는 23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Press Your Number’를 비롯한 첫 정규 앨범 ‘Press It’(프레스 잇)에 수록된 10곡 전곡의 음원을 오픈한다.

특히, 타이틀 곡 ‘Press Your Number’는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브루노 마스(Bruno Mars)와 최정상 프로듀싱팀 스테레오타입스(Stereotypes)가 함께 작업한 어반 팝 댄스곡인 만큼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타이틀 곡은 태민이 데뷔 후 처음으로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애절한 마음을 가사에 담아 곡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켜, 한층 성숙해진 태민만의 음악적 감성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태민의 새로운 음악과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Press Your Number’의 뮤직비디오는 물론 2가지 버전의 퍼포먼스 비디오까지 총 3편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 다양한 영상에 담긴 태민의 다채로운 매력은 눈과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더불어 오늘(16일) 밤 12시 공식 홈페이지(http://taemin.smtown.com), Vyrl(바이럴) SMTOWN 계정,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태민의 색다른 모습과 ‘Press Your Number’ 뮤직비디오 일부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오픈, 이후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금일 티저 포스터를 통해 상반된 이미지의 태민이 서로 마주보고 있는 감각적인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이미지는 태민이 가진 강함과 부드러움, 역동성과 서정성 등 상반된 가치를 비롯한 다양한 모습들을 첫 정규 앨범에 담았다는 의미를 내포한 만큼, ‘Press It’을 통해 완전한 모습의 태민이라는 아티스트를 만날 수 있다는 철학적 메시지를 시사한다.

한편, 태민의 첫 정규앨범 ‘Press It’의 전곡 음원은 오는 23일 0시 전격 공개된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