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윤정수♥김숙 실제 결혼 확률은? '김숙 팬클럽' 김신영 "사실은 말이죠…"

입력 2016-02-17 14:54:55 | 수정 2016-02-17 14:55:27
글자축소 글자확대
'라디오스타' 김신영, 윤정수-김숙 실제 결혼 확률 언급기사 이미지 보기

'라디오스타' 김신영, 윤정수-김숙 실제 결혼 확률 언급


'라디오스타' 김신영, 윤정수-김숙 실제 결혼 확률 언급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신영이 데뷔하기 전에 ‘김숙 팬클럽’의 열혈 회원이었다고 고백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그는 김숙과 윤정수의 결혼 가능성에 대해서도 언급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17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조희진/ 연출 황교진)에서는 각자 다양한 걱정거리를 지닌 네 사람 강하늘-김신영-김동현-한재영이 출연하는 ‘걱정 말아요 그대’ 특집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신영은 데뷔 전에 개그우먼 김숙의 팬클럽 회원이었다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김숙) 팬카페 회원이었어요”라고 말한 뒤, ‘김숙과 함께 코미디 무대에 서고 싶다’는 꿈을 키웠었던 과거를 회상했다.

이어 김신영은 자신의 꿈을 이룬 날을 회상해 모두를 귀 기울이게 만들었다. 그는 자신의 꿈을 성취한 날, 무대에서 내려와 김숙에게 자신의 닉네임을 말하며 “선배님 그게 접니다”라고 말했다고 밝힌 것. 이에 김숙은 놀라움과 반가움에 김신영에게 격한 반응을 보였다고 전해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날 김신영은 이제는 친한 선후배 사이로 거듭난 김숙과 가상 결혼 생활중인 윤정수의 실제 결혼가능성에 대해 언급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숙 씨 요즘 윤정수 씨하고 러브라인 하고 있는데 진짜 좀 결혼가능성 있는 거 같아요?”라고 묻자 그는 자신의 솔직한 생각으로 가능성을 점쳤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신영은 과거에 유행했던 콜라텍에서 췄었던 춤을 춰 모두를 웃음짓게 만들기도 했다. 그는 “스텝이 있고, 내 존을 지켜야 되고, 너무 흥이 나면 안 되요”라며 콜라텍 춤의 법칙을 이야기한 후 콜라텍 춤 시범을 보여 박수갈채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김신영 표 ‘콜라텍 춤’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과연 김신영이 생각하는 김숙-윤정수의 결혼가능성은 몇 퍼센트일지, 김신영의 타고난 입담이 곁들어진 이야기들과 박수를 불러일으킨 콜라텍 춤 시범은 17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걱정 말아요 그대 특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