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한번 더 해피엔딩' 코난 오브라이언 출연분, 언제 방송될까?

입력 2016-02-17 16:54:41 | 수정 2016-02-17 16:54:41
글자축소 글자확대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코난 오브라이언 /라원문화기사 이미지 보기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코난 오브라이언 /라원문화


'한번 더 해피엔딩' 코난 오브라이언, 장나라에 특급 감동

미국 유명 토크쇼 진행자인 코난 오브라이언이 내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 MBC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에 특별 출연했다.

MBC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극본 허성희/연출 권성창) 측은 "코난 오브라이언의 출연분은 10회, 내일(18일) 방영 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16일 코난 오브라이언은 촬영장을 찾아 장나라와 호흡을 맞췄다. 촬영이 시작되자 장나라는 낯선 언어와 환경에서 연기를 펼쳐야하는 코난 오브라이언을 위해 카메라 앵글에 걸리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카메라 뒤에서 코난 오브라이언의 대사에 적극적으로 리액션을 펼치는 배려를 드러냈다.

두 사람의 특급 케미는 '인증샷'에서도 발휘됐다. 장나라는 세트장 한편에서 코난 오브라이언의 주도하에 나란히 어깨동무를 한 채 ‘셀카’를 찍기도 한 것. 두 사람은 카메라를 향해 싱그러운 미소를 띠며 ‘브이(v)’자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놀란 듯한 얼굴로 두 손을 모으고 있는 등 러블리한 모습으로 현장을 달궜다.

코난 오브라이언은 장나라에게 함께 찍은 사진을 자신의 SNS에서 올려도 되겠냐고 물어보는 등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으로 처음 만난 사이지만 더할 나위 없는 케미를 선보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장나라의 따뜻한 마음씨에 감동한 코난 오브라이언은 촬영 내내 장나라에게 좋은 연기자라고 거듭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