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AOA 크림, 사랑스러우면서도 섹시하게…몸매 관리 방법은 '깜짝'

입력 2016-02-18 10:32:44 | 수정 2016-02-18 10:32:44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AOA 크림

AOA의 유닛 AOA 크림으로 돌아온 찬미, 유나, 혜정의 화보와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3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진행된 이번 화보 속 AOA 크림의 찬미, 유나, 혜정은 상큼하고 사랑스러우면서도 섹시함까지 놓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찬미는 핑크 톤의 테니스 스커트를 통해 귀여움을 뽐내고, 유나는 뷔스티에와 플레어 스커트로 여성스러움을 보였다. 혜정은 오프숄더와 몸매가 드러나는 터틀넥 톱으로 섹시함을 더하였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 된 인터뷰를 통해 “다들 새로운 유닛인 AOA 크림의 몸매에 대한 기대가 컸어요. 이번 유닛 활동은 멤버가 3명이기 때문에 더 눈에 띄겠더라고요. 그래서 PT와 플라잉 요가 등을 통해 다른 때보다도 더 열심히 관리 했어요.” 라며 AOA 유닛 크림 활동을 준비하며 보인 노력에 대해 말했다.

또한 그녀들은 지난 11일까지 진행된 'AOA 크림 무대의상 내 손으로 이벤트'에 관하여 팬 분들이 AOA 크림 무대 의상에 대한 아이디어를 직접 제시하는 등 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였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색다른 AOA 유닛 크림의 더 많은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3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