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돌아와요 아저씨' 이하늬-오연서, "여여 케미? 오히려 설득이 잘 돼 케미가 볼만 하겠다"

입력 2016-02-19 20:43:24 | 수정 2016-02-19 21:13:47
글자축소 글자확대
이하늬 오연서/사진=이하늬 오연서, 한경 DB기사 이미지 보기

이하늬 오연서/사진=이하늬 오연서, 한경 DB


이하늬 오연서

배우 이하늬와 오연서가 서로의 호흡에 대해 밝혔다.

19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배우 이민정, 이하늬, 김일권, 정지훈, 오연서, 김수로, 최원영, 윤박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오연서는 "이하늬 언니를 사랑하는 캐릭터다"라며 "묘하게 설득이 잘 돼서 애틋해지더라. 촬영할 때마다 이하늬 언니와 케미가 찍으면서도 즐거웠다. 분명 방송으로 봤을 때도 기대가 되고 있다"고 자신했다.

이어 이하늬는 "우리 드라마는 커플의 케미가 볼만한 드라마일 것 같다"며 "여자. 여자끼리인데 기탁(김수로 분)과 겹치는 홍난(오연서 분)의 모습에서 가슴 떨리는 사랑을 느낀다든지 오묘한 게 교차되면서 케미가 볼만 하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한편, '돌아와요 아저씨'는 죽음 이후 180도 다른 인물로 환골탈태해 현세로 돌아온 두 저승 동창생들이 다시 한 번 세상을 살아가며 사랑과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깨달아가는 휴먼 판타지 코믹 드라마다. 오는 24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