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옥파라치' 옥주현 단독 포착! '요정' 이진의 하와이 결혼식

입력 2016-02-22 08:54:04 | 수정 2016-02-22 08:56:19
글자축소 글자확대
이진 결혼식 옥주현 /핑클 팬카페기사 이미지 보기

이진 결혼식 옥주현 /핑클 팬카페


옥주현, 이진 하와이 결혼식 참석

그룹 핑클 출신 옥주현이 이진의 하와이 결혼식에 참석해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지난 20일(현지시간) 미국 하와이에서 열린 이진 결혼식 스몰웨딩에 참석한 옥주현은 팬카페에 글을 게재했다.

옥주현은 "오늘 아침 눈을 뜨자마자 그녀와 그녀의 반쪽과 함께 먹어본 중 최고의 쌀국수를 먹고 호텔로 돌아와 '오직 하나뿐인 그녀'를 '세젤예'로 만들기 프로젝트에 돌입했다"며 "몇 달 전부터 '은은하고 섹시하고 아름답게'를 강조한 그녀의 주문에 내 손이 잘 따라줄까 걱정했다"고 썼다.

또 "이진의 결혼소식을 알게 된 후 우리 멤버들은 만나서 밥 먹다가도, 디저트 먹다가도, 그녀 집에서 얘기를 하면서도 울었다. 메이크업하면서 울음이 터지면 어쩌나 걱정했지만, 다행히 울지 않았다"는 이야기를 덧붙였다.

이진 결혼식 옥주현 /핑클 팬카페기사 이미지 보기

이진 결혼식 옥주현 /핑클 팬카페


옥주현은 마지막으로 "핑클 모두가 함께하진 못 했지만 리더와 막내의 마음, 그리고 오랜 핑키 여러분들의 마음까지 제가 안고 이 뜻깊은 자리를 함께 했습니다. 가장 아름다운 신부와 온종일 함께하고 숙소로 돌아와 지금 한숨 고르며 이곳에 소식 전합니다”라고 설명했다.

옥주현 외 핑클 멤버인 이효리와 성유리는 개인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진은 이날 여섯살 연상의 금융업 종사자인 남자친구와 백년가약을 올렸다. 두 사람은 2014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1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신접살림은 미국에서 차릴 예정이나 이진은 한국 연예계 활동을 지속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