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치즈인더트랩' 남주혁-박민지 '애틋'…"우리 그린라이트 인가요?"

입력 2016-02-23 15:50:17 | 수정 2016-02-23 15:50:31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tvN '치즈인더트랩'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tvN '치즈인더트랩'


남주혁, 박민지의 2단 스킨십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의 공식 연상연하 커플 남주혁(권은택 역), 박민지(장보라 역)가 눈 내리는 밤, 애틋한 아이콘택부터 손잡기까지 달달함을 마구 발산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는 23일 방송되는 '치즈인더트랩(치인트)' 14회의 한 장면으로 보라(박민지 분)의 손을 꼭 잡고 있는 은택(남주혁 분)과 어딘가 슬퍼 보이는 보라의 표정은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건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 모델 일을 시작하고 난 후 점점 멀어져가는 은택에게 보라는 알 수 없는 서운함을 느끼기 시작했다. 뿐만 아니라 은택이 싫어서가 아니라 헤어지기 싫어서 사귀지 않았다며 은택의 고백을 거절할 수밖에 없었던 속내를 설(김고은 분)에게 고백해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이에 그동안 친구 같은 선후배 사이로만 지냈던 이들의 애정전선에 급진전이 찾아오는 건지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유정(박해진 분)과 홍설이 수많은 갈등과 오해 끝에 마음을 연 후 서로에게 더욱 솔직하고 편안해진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훈훈케 했다.

은택과 보라 사이에서 피어나는 달달한 분위기의 전말은 23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1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