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효민, 상반신 누드로 풍만한 D컵 노출…'아슬아슬한 자태'

입력 2016-02-24 10:01:42 | 수정 2016-04-21 13:21:51
글자축소 글자확대

포토슬라이드


뷰티 매거진 <뷰티쁠> 3월호에서는 최근 두 번째 솔로 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효민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려한 메이크업을 벗어던지고 청순과 섹시의 경계를 아슬아슬하게 넘나드는 효민의 매력에 빠져보자.

3월, 두 번째 솔로 앨범으로 화려한 컴백을 앞두고 있는 효민의 화보가 <뷰티쁠> 3월호에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올 누드 톤의 화보는 민낯에 가까운 청순한 얼굴과, 젖은 듯한 머리카락, 보일 듯 말 듯 은근한 섹시미가 돋보이는 의상이 이뤄내는 절묘한 하모니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효민은 완벽한 각선미와 군살 없는 몸매로 절제된 섹시미의 정수를 보여줬다.

효민은 이번 앨범에서 음악 콘셉트뿐 아니라 뮤직비디오, 그리고 패션과 헤어&메이크업 콘셉트까지 직접 제안하며 열의를 보였다. “이번 음반을 준비하면서 가장 많이 생각한 건 ‘내가 잘할 수 있는 무대가 무엇일까’ 하는 거였어요. 제가 하고 싶은 음악과 무대를 어떻게 만들어 갈지 많은 고민을 했죠. 두 번째 솔로 앨범은 말 그대로 ‘효민’을 보여주는 콘셉트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라며 새로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절제된 섹시미로 새롭게 변신한 효민의 화보와 인터뷰는 <뷰티쁠>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효민 / 뷰티쁠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효민 / 뷰티쁠 제공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