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나보다 잘 생겼다" 서강준도 극찬한 외모 종결자 '아스트로' 차은우 누구?

입력 2016-02-26 17:45:47 | 수정 2016-02-26 17:45:47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출처: 에스콰이어 / 판타지오뮤직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출처: 에스콰이어 / 판타지오뮤직


꽃미남 배우 서강준이 극찬한 아스트로 차은우 비주얼이 화제다.

서강준은 지난 23일 열린 아스트로의 첫 번째 미니앨범 ‘Spring Up’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응원차 참석,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깜짝 게스트로 출연한 서강준은 “자신과 아스트로 차은우 중에 누가 더 잘 생겼다고 생각하냐”라는 MC의 짓궂은 질문에 “잘생긴 건 차은우라고 생각한다”라고 답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강준이 극찬한 차은우의 비주얼에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며 화제를 모았다.

차은우는 최근 데뷔한 판타지오뮤직 소속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멤버다. 앞서 그는 프리 데뷔를 통해 뽀얀 피부에 작은 얼굴, 훤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까지 선보이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송혜교, 강동원이 주연을 맡았던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에서 상상 속 아들로 등장하며 짧은 출연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7년간의 트레이닝 기간을 거쳐 데뷔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스트로는 차은우, 문빈, 진진, 라키, MJ, 윤산하로 구성된 6인조 보이그룹이다.

한편 아스트로는 26일 KBS ‘뮤직뱅크’, 27일 MBC ‘쇼!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타이틀곡 ‘숨바꼭질’의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음악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