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너라는 계절' 서인국, 봄빛 키스女는 누구? 톱모델 김진경

입력 2016-03-08 13:13:41 | 수정 2016-03-08 13:13:41
글자축소 글자확대
서인국 '너라는 계절' 뮤직비디오, 모델 김진경 출연
기사 이미지 보기

배우 겸 가수 서인국의 신곡 '너라는 계절'에 출연한 여자 주인공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서인국은 2년만에 신곡 '너라는 계절'을 공개, 뮤직비디오에서 로맨틱한 연기를 펼쳤다.

뮤비에서 서인국은 상큼한 미소가 매력적인 여주인공과 '봄'을 머금은 키스를 나눈다. 주인공은 바로 톱모델 김진경.

김진경은 작년에 방송되었던 웹 드라마 ‘옐로우’의 여주인공을 꿰차며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현재는 온스타일 방송 ‘데블스 런웨이’와 각종 패션 매거진의 화보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오는 21일부터 열릴 예정인 서울패션위크에서도 모델로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09년 가요계에 데뷔해 7년차에 접어든 서인국은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깊어진 음색과 풍부한 표현력으로 눈부신 성장을 보여줬다. 앞서 여러 앨범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 실력을 보여줬던 서인국은 이번 싱글 '너 라는 계절'에서도 공동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장점을 살렸다.

타이틀곡 '너 라는 계절'은 브리티쉬 소울을 바탕으로 한 팝 발라드로 애절한 분위기가 압도적이다. 서인국의 감수성 짙은 음색이 피아노 선율과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애틋한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를 통해 떠나간 연인의 빈자리를 그리워하는 마음과 이별 후 홀로 남겨진 쓸쓸한 분위기를 섬세하게 표현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