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쇼미더머니5' 사이먼 도미닉·그레이 출연 확정 "실력, 진실성 갖춘 래퍼 뽑겠다"

입력 2016-03-08 17:48:32 | 수정 2016-03-08 17:49:45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이먼 도미닉·그레이 '쇼미더머니5' 프로듀서로 합류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쇼미더머니5' 출연 /AOMG기사 이미지 보기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쇼미더머니5' 출연 /AOMG


사이먼 도미닉과 그레이가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5’에 출연한다.

힙합 레이블 AOMG 측은 8일 “사이먼 도미닉과 그레이가 그 동안 여러 차례 제안을 받고 신중한 고민 끝에 출연을 결정했다. 두 아티스트의 뜻을 지지하며 박재범, 로꼬에 이어 다시 한 번 좋은 모습과 멋진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앞서 이날 오전 엠넷 측은 사이먼 도미닉과 그레이의 ‘쇼미더머니5’의 새로운 프로듀서팀 합류 소식을 전하며 "힙합신에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음악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두 사람이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을 선보이고 올해를 대표할 최고의 래퍼를 프로듀싱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이에 사이먼 도미닉과 그레이는 “실력과 진실성 있는 태도, 눈과 마음을 끄는 캐릭터가 있는 래퍼를 뽑겠다”며 자체 래퍼 선발 기준 또한 밝혔으며, 지난 시즌 활약한 박재범, 로꼬에 이어 두 사람이 보여줄 또 다른 AOMG 프로듀서 팀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져가고 있다.

사이먼 도미닉과 그레이의 합류로 더욱 기대 속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엠넷 ‘쇼미더머니5’는 오는 5월 첫 전파를 탈 예정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