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세븐에듀 중간고사 대비 ‘서술형 마스터클래스’ 선착순 1000명 무료 배포

입력 2016-03-08 20:05:34 | 수정 2016-03-08 20:05:34
글자축소 글자확대
고등 온라인교육 전문기업 세븐에듀에서 2016학년도 1학기 중간고사를 대비하기 위한 ‘서술형 마스터클래스’ 책자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밤 10시 선착순 100명에게 서술형 완전정복을 위한 ‘서술형 마스터클래스’ 책자를 무료로 제공한다.단 10일간 진행되는 ‘서술형 마스터클래스’ 무료 배포 이벤트에 대한 학생들의 반응도 폭발적이다.

이번에 총 1,000권이 무료로 배포되는 ‘서술형 마스터클래스’는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와 포항공대 박사 출신의 허준성 강사, 세븐에듀 카이스트 연구진이 함께 195개교 고등학교의 내신시험에 빈출된 서술형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시험에 출제가 예상되는 문제들만 선별하여 제작한 교재다. 서술형의 핵심만을 뽑아 변형한 고퀄리티 문항들로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문제 유형을 제공하여 중간고사 서술형 답안 작성을 위한 실전력 극대화에 초점을 맞췄다.

기사 이미지 보기
기사 이미지 보기


또한 전국 내신 시험에 빈출된 서술형 문제들과 문제의 해설뿐만 아니라 채점 기준표가 함께 제공되어 만점 답안 작성을 위해 놓쳐선 안 되는 필수 서술 요소와 서술형 답안 작성 개요 및 최적화된 답안 작성법 등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서술형 문제에서 정답을 맞혀도 서술 과정에서 감점을 많이 당하거나, 서술형에 최적화된 정확한 문제풀이법을 알지 못해 서술형 문제에서 시간을 많이 허비하는 많은 학생들에게 ‘서술형 마스터클래스’ 교재 무료 배포 이벤트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서술형 마스터클래스’ 교재를 풀어보며 부족한 부분은 허준성 강사의 서술형 특화 강의로 해결할 수 있다. ‘서술형 마스터클래스’ 강좌는 학교 내신 시험 기출문제를 분석해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빈출 유형과 예상 문제를 집중 공략하는 강좌로, 서술형 시험에 대한 효과적인 접근법과 최적화된 정확한 문제풀이, 논리 전개방식을 전수한다. 서술형 마스터클래스’ 강의는 세븐에듀뿐만 아니라 매쓰뱅크에서도 서비스되어 매쓰뱅크 시스템을 통한 문항별 채점과 해설강의 수강·실전 훈련이 가능하며, SKY 출신 조교들의 1:1 첨삭 서비스도 추가로 신청할 수 있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내신 시험에서 서술형 문제 감점으로 원하는 등급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라며 “‘서술형 마스터클래스’ 교재로 빈출 서술형 문제를 집중 공략하여 등급을 하락시키는 감점요인을 없앤다면 1학기 첫 중간고사에서 큰 성적 향상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추천했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차길영 대표의 고1·고2·고3을 위한 ‘중간고사 잘 보는 방법’과 수포자에게 추천하는 ‘수학 공부법’, ‘신학기 학습법’ 및 ‘차길영의 수학 잘하는 법’ 등 다양한 무료 강좌를 누구나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수학 차길영 대표와 정준교 강사, 영어 이얼 강사의 3월 모의고사 해설강의를 포함한 3월 학평 토탈 케어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