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설현,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 접수…역시 광고계 블루칩

입력 2016-03-10 20:54:21 | 수정 2016-03-10 20:54:21
글자축소 글자확대
콜핑 모델 설현기사 이미지 보기

콜핑 모델 설현


가수 설현

가수 설현이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 전속 모델로 발탁, 2016 SS 시즌 테마 ‘바이탈 에너지’를 콘셉트로 촬영한 화보를 선보였다.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액티비티 라인과 일상생활에서도 운동과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는 애슬레저 라인 등을 통해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 생활에도 적용 가능한 다양한 룩을 선보였다.

또한 건강과 몸매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해 떠오르는 워너비 몸매 설현을 모델로 발탁했으며, 일상생활에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애슬레저룩을 강화했다.

설현의 애슬레저룩은 워킹, 러닝 등 신체의 유연한 움직임이 필요한 운동에 적합한 제품으로 아웃도어의 기능적인 특징은 그대로 적용하고, 부드럽고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했다.

액티비티 라인은 산행 등 아웃도어에서 급변하는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방수·투습 기능이 우수한 친환경 소재 3LAYER SYMPATEX 원단이 적용된 고기능성 전문가형 라인이다.

독일의 친환경 기능성 소재 기업인 심파텍스의 원단 멤브레인은 내부에는 물을 잘 흡수하는 친수성, 외부에는 물과 섞이지 않는 소수성 성질을 동시에 지니고 있어 습기를 빠르게 발산시킨다. 체온의 변화에 따라 투습량을 조절해, 내부에 습기가 많을수록 투습량도 늘어난다. 콜핑은 2015년 독일 심파텍스 사와 사업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제품 양산과 시장 개척을 위해 협력 및 교류하고 있다.

또한 신축성이 좋은 멜란지 소재를 적용한 후드 일체형 스포티 집업 자켓과 세련된 핏감의 팬츠를 세트로 한 트레이닝룩 등도 선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