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유역비, 아이같은 순수함+강인한 카리스마…'코스모폴리탄' 커버걸 선정

입력 2016-03-15 09:34:21 | 수정 2016-03-15 09:34:21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기사 이미지 보기

코스모폴리탄 유역비

'코스모폴리탄' 4월호 커버걸, 중국을 대표하는 여배우 유역비의 화보와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4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진행된 이번 화보 속 유역비는 베이징 시내의 전경이 펼쳐지는 곳에서 그녀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실크 드레스에 플랫 슈즈를 신어 그녀의 우아한 자태를 드러내기도 하고, 깔끔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의 테일러드 슈트를 입어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슬리브스 톱을 입고 그녀의 머리칼을 귀 뒤로 넘기는 포즈를 짓는 등 소녀와 숙녀 사이의 묘한 매력을 보이기도 하였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 된 인터뷰에서 "제가 배우로서 가장 아름다울 수 있는 것은 결국 제 캐릭터의 정서에 따라 결정된다고 봐요. 연기할 때 보여주는 눈빛이 가장 매력적일 수 있잖아요" 라고 말했다.

이어, 어떤 캐릭터에 매력을 느끼냐는 질문에 "요즘은 거의 대본에 제약을 받지 않아요. 저 스스로 대본에 얽매이지 않고 연기할 수 있다는 것을 느끼죠. 딱히 어떤 역할이 가장 좋았다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저는 강렬하고 힘 있는 캐릭터가 좋아요." 라며 그녀의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청초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하게 빛나는 힘이 느껴지는 배우 유역비의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4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사 이미지 보기

기사 이미지 보기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