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시간이탈자' 임수정 "조정석-이진욱, 공식석상과 실제 모습 똑같아"

입력 2016-03-15 11:34:12 | 수정 2016-03-15 17:15:25
글자축소 글자확대
'시간이탈자' 조정석 임수정 이진욱 / 사진 = 호호호비치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시간이탈자' 조정석 임수정 이진욱 / 사진 = 호호호비치 제공


[ 한예진 기자 ] 배우 임수정이 상대 배우들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영화 '시간이탈자' 제작보고회가 1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제작보고회에는 연출을 맡은 곽재용 감독을 비롯해 배우 임수정, 조정석, 이진욱이 참석했다.

이날 임수정은 상대 배우인 조정석과 이진욱에 대해 "두 분은 공식적인 자리인데도 불구하고 꾸밈없이 인간적인 모습이다. 실제로도 지금 말하듯이 한다"고 입을 뗐다.

이어 "조정석은 유쾌하고 약간 개구지기도 해서 귀엽더라. 이진욱은 바라만 봐도 너무 멋있다. 내가 상대 배우 운이 너무 좋다. 이런 좋은 배우들이 참여하는 작품에 사랑 받는 역할로 나올 수 있다는 것이 너무 행복하다"며 미소를 지어보였다.

'시간이탈자'는 결혼을 앞둔 1983년의 남자(조정석 분)와 강력계 형사인 2015년의 남자(이진욱 분)가 우연히 서로의 꿈을 통해 사랑하는 여자(임수정 분)의 죽음을 목격하고, 그를 구하기 위해 간절한 사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은 감성추적 스릴러다. 1983년과 2015년 서로 다른 두 시대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뤄 흥미를 돋울 예정이다. 오는 4월 13일 개봉.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