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나나, 촉촉한 입술·복숭아빛 뺨 '男心 저격 러블리 섹시걸'

입력 2016-03-16 08:23:18 | 수정 2016-03-16 08:23:18
글자축소 글자확대
애프터스쿨 나나 화보 /쎄씨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애프터스쿨 나나 화보 /쎄씨 제공

애프터스쿨 나나가 Ceci를 통해 러블리 섹시걸로 변신했다.

나나는 Ceci 4월호 커버걸로 선정된 가운데, 순수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이 물씬 나는 화보사진을 공개했다.

나나는 특히 내추럴한 모습과 함께 매력적인 눈빛이 담긴 화보 스케치컷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Ceci 4월호 스케치컷. 많이 봐주세요 기대중 즐거웠던 촬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나나의 화보 스케치컷이 담겨있으며, 나나는 청순한 미모를 뽐내며 과감한 모습까지 보여주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나나는 이번 화보를 통해 평소에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담은 모습을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물씬 풍기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나나만이 소화할 수 있는 청순하면서도 은근한 관능미까지 동시에 발산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코셉트를 완벽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나나는 특유의 매력을 과시하며 고혹적인 눈빛을 담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나나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 털털한 매력에 나이팅게일이 환생한 듯 의무 부사관 훈련을 완벽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