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장근석 인기 죽지 않았네…일본 오리콘 차트 또 '접수'

입력 2016-03-16 08:39:01 | 수정 2016-03-16 08:39:01
글자축소 글자확대
장근석기사 이미지 보기

장근석


배우 장근석이 일본 한류시장 속에서도 여전히 굳건한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장근석과 그의 음악파트너 빅브라더의 프로젝트 그룹 '팀에이치'(TEAM H)의 할로윈 공연 실황을 담은 ’2015 팀에이치 할로윈 파티’ DVD가 발매직후 오리콘 차트에 랭크된 것. 지난 14일 발매된 이 DVD는 오리콘 데일리 차트 음악 부문 1위, 종합 2위를 석권하며 명실상부 한류의 중심임을 여실히 증명하고 있다.

지난 해 오사카, 도쿄 2개 도시에서 총 4회 공연을 펼쳤던 ‘팀에이치 할로윈 파티’는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일본에서 개최되고 있을 만큼 반응이 뜨겁다. 특히 동화 속에서 나온 듯한 두 남자의 변화무쌍한 변신과 파워풀한 무대는 팬들을 열광케 했던 터.

이처럼 오리콘 차트를 장악한 그의 행보는 배우 장근석이 지닌 콘텐츠 파워를 다시 한 번 실감하게 하고 있다. 연기, 음악, 공연 등 다방면의 분야에서 활약해온 그는 음반은 물론 DVD, 단편 영화 등 모든 콘텐츠로 오리콘을 장식하며 식지 않는 장류열풍을 이끌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오는 28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월화드라마 ‘대박’의 주인공 ‘대길’역으로 안방극장에 돌아오는 장근석을 향한 일본의 관심도 뜨겁다는 후문이다. 때문에 제 2의 연기 인생을 열게 될 그의 활약이 국내외로 어떤 반향을 일으키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장근석이 출연하는 드라마 ‘대박’은 잊혀진 왕자 대길과 그 아우 연잉군(훗날의 영조)이 천하와 사랑을 놓고 벌이는 한판 대결이다. 장근석은 복수를 위해 왕좌를 원했던 풍운아 대길(장근석 분)로 분해 시청자들의 가슴을 뜨겁게 불 지필 예정이다.

오리콘 차트를 석권한 한류의 중심, 배우 장근석은 오는 28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대박’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