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이하늬, SIA서 고급진 영어 한마당…에릭남 못지 않아

입력 2016-03-16 08:52:53 | 수정 2016-03-16 09:51:01
글자축소 글자확대
이하늬, '유창한 영어+수려한 말솜씨' MC 실력 뽐내

포토슬라이드


'겟잇뷰티 2016'(연출 김지욱)의 진행을 맡고 있는 배우 이하늬가 '2016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2016 SIA)' 시상식 단독 MC를 맡아 탁월한 진행 솜씨로 행사를 이끄는 동시에 2016 SIA '스타일 아이콘'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15일 현재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고 있는 '2016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 시상식이 '겟잇뷰티' MC이자 2030 여성들의 워너비 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른 배우 이하늬의 사회로 진행되고 있다. 이하늬는 시상식 초반부터 유창한 영어실력과 수려한 말솜씨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시상식이 진행되는 내내 매끄럽고 안정감 있는 진행으로 축제를 원활히 이끌고 있는 이하늬는 동시에 '2016 SIA 스타일 아이콘'을 수상하는 영예까지 안으며 다시 한 번 대세 배우임을 톡톡히 입증했다.

‘SIA’는 한해 라이프 스타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10인의 스타일 아이콘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이하늬가 스타일 아이콘 10인 중 한 명으로 선정된 것.

이하늬는 "날이 갈수록 제 직업 자체가 혼자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생각이 든다. 도움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속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한편 이하늬는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연출 신윤섭|극본 노혜영)에서 재벌가 며느리에서 생계형 여배우로 컴백하는 송이연 역을 맡아 위기에 처한 여인의 절박하고도 처절한 심정을 섬세하게 표현해내 호평을 얻고 있다.

이하늬 /Mnet SIA기사 이미지 보기

이하늬 /Mnet SIA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