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밀당고수' 장동민 "나비에 반해 '셀카' 보냈더니…" (님과 함께2)

입력 2016-03-16 09:11:33 | 수정 2016-03-16 09:45:52
글자축소 글자확대
'님과 함께' 장동민 나비 동반 출연
장동민 나비 /'님과 함께'기사 이미지 보기

장동민 나비 /'님과 함께'


연예계 공식 커플 개그맨 장동민과 가수 나비가 처음으로 동반 TV 출연을 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장동민과 나비는 고정 출연 중인 '허바라기 커플' 허경환, 오나미의 신혼집을 찾은 것.

이날 허경환-오나미의 신혼집에 먼저 도착한 장동민은 “초인종을 두 번이나 눌렀는데 답이 늦다”고 호통을 치는가하면 “라면 좀 끓여와라”며 여지없이 ‘버럭 선배’의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내 여자 친구 나비가 도착하자 다정한 남자로 돌변했다. 애교 섞인 목소리와 함께 새어나오는 미소를 감추지 못해 지켜보던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오나미는 낯선 장동민의 모습에 “이런 모습 진짜 처음 본다. 나비가 선배를 변화시켰다”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장동민은 “나비에게 호감을 가지고 먼저 연락을 했으며 ‘셀카’ 사진을 보내는 등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쳤다”고 밝혔다.

그 말을 듣던 나비는 “‘셀카’ 사진을 보내는 장동민에게 ‘부담스럽다’고 말했다. 그 이후로 장동민이 한동안 연락을 하지 않더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도 나비는 “그 이후로 계속 생각이 나더라. TV를 켜놓고 아무리 채널을 돌려도 화면 안에 장동민이 있는 것 같았다”며 장동민의 ‘밀당’ 작전이 통한 것 같다고 말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