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박해진, 잘 생기면 다 '오빠'라면서요

입력 2016-03-22 09:08:38 | 수정 2016-03-22 09:19:18
글자축소 글자확대
박해진 화보 공개
박해진 /사진=에스콰이어기사 이미지 보기

박해진 /사진=에스콰이어


배우 박해진이 남성미 넘치는 화보를 공개 여심을 저격하고 나섰다.

22일 ‘에스콰이어’ 측은 박해진의 팔색조 매력이 공존하는 화보를 공개했다.공개된 화보에는 여심을 홀리는 그윽한 눈빛과 부드러운 표정부터 남성미를 물씬 풍기는 카리스마까지 다양한 표정과 표현으로 주위를 압도하고 있는 박해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뉴욕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럭셔리 하우스 티파니(Tiffany & Co.)의 워치 주얼리와 함께 한 이번 촬영에서 박해진은 그가 가진 매력들을 한껏 살려 더욱 풍성한 고품격의 화보를 완성했다.

‘에스콰이어’ 관계자는 “거품이 심한 한류 열풍 속에서 박해진은 국내외 여러 작품을 통해 실질적이고 뛰어난 결과를 낸 진정한 의미의 한류 배우”라며 표지 모델로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포토슬라이드



최근 대한민국은 물론이고, 중국, 일본, 싱가포르, 대만 등 아시아에서 가장 뜨거운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박해진. 그는 "한국과 중국, 양국에서 배우로 꾸준히 활동하고 싶다", "연예인 박해진보다는 배우 박해진, 나아가 작품 속 캐릭터 자체로 기억되고 싶다", "사람 냄새가 나는 배우, 어떤 색을 칠해도 어색하지 않은 하얀 도화지 같은 배우로 남길 원한다"라며 배우로서의 확고한 가치관을 밝혀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해진은 최근 ‘치즈인더트랩’의 유정 선배에 이어 중국에서 방영된 드라마 '멀리 떨어진 사랑'에선 심안 앓이를 불러 일으키며 양국에서 신드롬적인 사랑을 받았다.

특히 '멀리 떨어진 사랑'으로 '2016 LETV 영화&드라마 시상식'에서 가장 핫한 중국 남자 배우 후보로 이름을 올리며 수상 또한 유력하게 점쳐지고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