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태양의 후예' 송중기♥송혜교, 달달한 로맨스 시작…"입막음 키스, 야하게"

입력 2016-03-24 09:32:26 | 수정 2016-04-21 13:04:43
글자축소 글자확대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 사진 = KBS 방송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 사진 = KBS 방송 캡처


'태양의 후예' 송중기♥송혜교

KBS2 '태양의 후예' 9회가 방송된 가운데 송중기 송혜교의 비하인드컷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3일 태양의 후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오늘은 수요일 드디어 #태요일 이 왔습니다 !!!!!! #태후8회 에서 #모연쌤 의 '뜻하지 않았던' 공개 고백 이후 각종 패러디 짤로 한 주를 버텨오신 여러분들을 위해 #송송커플 의 스포짤 나갑니다 #아이컨택 인데 #눈키스 같은 그런 느낌 #오늘_송송_멜로_터진답니다"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밀착한 채 얼굴을 가까이 하고 서로를 바라보는 송중기와 송혜교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두 사람의 완벽한 환상 케미가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전했다.

한편 23일 방송된 '태양의 후예'에서는 두 사람이 마음을 확인하고 키스신을 나누는가 하면, 투덜거리는 강모연(송혜교)에게 유시진이 입을 맞춘 뒤 "입막음 키스다. 야하게"라고 말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