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SNL7' 블락비 지코 박경, 팬픽이 현실로…동성애 연기 화제

입력 2016-03-27 10:50:44 | 수정 2016-03-27 10:50:44
글자축소 글자확대
'SNL7' 블락비 지코, 박경 'SNL7' 블락비 지코, 박경 / 사진= 'SNL7' 방송화면기사 이미지 보기

'SNL7' 블락비 지코, 박경 'SNL7' 블락비 지코, 박경 / 사진= 'SNL7' 방송화면


'SNL 코리아7' 블락비 지코 박경이 파격적인 동성애 키스신이 화제다.

26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7'에서는 블락비가 호스트로 출연했다. 블락비는 리얼한 팬픽 드라마 ‘내 남친은 블락비’부터 ‘쇼미더알파고’, ‘지코선배’, ‘뉴스이놈’, '청담동 정&코' 등의 코너를 꾸몄다. 이들은 모든 코너에서 적극적으로 망가졌다.

특히 '팬칙' 코너에서는 블락비 멤버들을 두고 팬픽을 쓰는 이세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세영은 방송국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 블락비 멤버 피오를 우연히 만났다. 피오는 이세영을 보자마자 "너 오늘부터 내 마누라 해라"라는 전형적인 팬픽의 대사를 했다.

이세영과 피오는 사귀게 되었고 피오는 멤버들 앞에서 이세영을 소개했다. 이세영을 본 지코는 "내 첫사랑 세영이가 나를 몰라본다"며 슬퍼했다. 이런 지코의 모습을 본 피오는 지코를 찾아가 질투심을 이기지 못하고 주먹을 휘둘렀다.

이를 지켜보던 박경은 눈물을 흘리며 "지코야. 너야말로 내 맘을 왜 몰라주는 거니"라며 "너 취하면 나 감당 못한다"고 고백하며 지코에게 깜짝 입맞춤을 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