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송일국, '장영실' 끝내더니 삼둥이들과 등장한 곳이…"대한-민국-만세 얼마나 컸나"

입력 2016-03-29 08:10:12 | 수정 2016-03-29 11:04:36
글자축소 글자확대
'삼둥이' 대한-민국-만세와 아빠 송일국/사진 제공=코카-콜라기사 이미지 보기

'삼둥이' 대한-민국-만세와 아빠 송일국/사진 제공=코카-콜라


삼둥이의 '3인 3색' 개성이 담긴 촬영장 사진 공개에 이어 세계적인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이번에는 대한, 민국, 만세 모두가 모인 삼둥이 완전체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촬영 비하인드 컷으로, 활기 넘치는 삼둥이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평소 음식을 가리지 않고 골고루 먹는 삼둥이는 너나 할 것 없이 순식간에 주스를 흡입했고, 촬영 내내 노래를 흥얼거리고 춤을 춰 장소불문 댄스삼매경에 빠진 모습을 보여줬다.

삼둥이는 앙증맞은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귀여운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특히 송일국을 향해 머리 위로 하트를 만드는 등 애교 넘치는 아빠바라기의 모습에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송일국 역시 삼둥이와 가위바위보 놀이를 하고 책을 읽어주며 촬영을 원활히 이끌어 가 국민 워너비 아빠라는 호칭이 아깝지 않은 모습을 보여줬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삼둥이는 TV프로그램을 통해 귀여운 매력으로 매주 화제를 모은 바 있다”며 “삼둥이는 촬영장에서도 끊임없이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장시간 촬영에 지친 스태프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었다”고 말했다.

탐정으로 변신한 송일국과 삼둥이가 등장하는 미닛메이드의 TV광고는 ‘속까지 꼼꼼히 따져보자’는 콘셉트로 다음달 초부터 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이상미 한경닷컴 기자 leesm118@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