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주간아이돌' 블락비 완전체 어택, 신곡 '몇년후에' 첫 선

입력 2016-03-30 10:35:04 | 수정 2016-03-30 10:35:41
글자축소 글자확대
블락비, '주간아이돌' 출연
'주간아이돌' 블락비기사 이미지 보기

'주간아이돌' 블락비


오는 3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블락비가 출연해 선공개곡 ‘몇 년 후에’를 공개한다.

선공개곡인 ‘몇 년 후에’로 1년 7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블락비는 <주간아이돌>촬영 당시 앨범 녹음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로 녹화를 하게 되자 <주간아이돌>을 위해 특별 30초 녹음까지 감행을 하는 정성을 보였다.

지코의 자작곡으로 알려진 신곡 ‘몇 년 후에’는 녹화 현장에서 공개된 직후 MC들은 물론 현장에 있던 제작진들에게도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다시 한 번 ‘음원깡패’ 지코의 저력을 느끼게 했다고.

뿐만 아니라 안무가 정해지지 않은 상태로 즉석에서 ‘몇 년 후에’ 무대를 선보인 블락비 멤버들은 제각기 다른 프리스타일 안무를 선보이며 녹슬지 않은 예능감도 아낌없이 뽐냈다는 후문.

한편 지코는 앞으로 예정된 블락비의 컴백에 대해 “블락비가 여태까지 보여줬던 것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라고 예고하며 깜짝 놀랄만한 모습을 약속했다.

‘음원깡패’ 블락비가 방송 최초로 공개하는 신곡 ‘몇 년 후에’는 30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