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홍석천과 경리, 뷰티 크리에이터 경선 & 포니 따라잡기에 나서다

입력 2016-03-30 19:01:03 | 수정 2016-03-30 19:01:03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유튜브 등의 인터넷 영상에서 메이크업 방법을 알려주는 튜토리얼이나 메이크업 제품 사용법을 본인의 개성에 맞게 소개하는 일명 뷰티 크리에이터를 꿈꾸고 있다는 4대 사연녀.

그는 메이크업을 하기에는 애기 같은 얼굴과 자신의 의견을 내세우기에는 다소 어눌한 말투를 지녔다. 메이크업, 스타일링 메이크 오버는 물론, 당당한 말투와 자신감 등의 애티튜드 역시 메이크 오버의 절대적 필요성이 느껴져 멘토 군단을 당황케 했다.

또한 자신의 롤모델이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팬들 사이에서는 일명 ‘금손’이라 불리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경선과 포니라고 밝히며 그들의 스타일로 메이크 오버를 부탁해 접근에 난항을 예고했다.

그녀의 확고한 의지에 장시간 회의를 거듭한 멘토 군단은 석천팀은 뷰티 유투버이자 현재 2NE1의 멤버 씨엘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도 활동 중인 포니의 스타일을 참고. 어른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강조한 내추럴 엘레강스 스타일. 경리팀은 어떤 메이크업도 완벽히 소화하는 뷰티 유투버 경선의 스타일을 참고한 섹시 팜므파탈 메이크 오버를 예고했다.

다음 주 먼저 도전장을 내민 경리가 다시 한 번 동률의 스코어를 가져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MSG는 매주 수요일 오전 7시 포털 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 유튜브, 카카오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MSG는 메이크 오버에 도전하고 싶은 시청자들의 신청을 꾸준히 받고 있다.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