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라디오스타' 남궁민부터 설현까지…4人4色 매력 대방출

입력 2016-03-31 09:43:07 | 수정 2016-03-31 09:43:07
글자축소 글자확대
'라디오스타' 남궁민 설현 이동휘 윤정수 출연
'라디오스타' 남궁민 설현 이동휘 윤정수 출연기사 이미지 보기

'라디오스타' 남궁민 설현 이동휘 윤정수 출연


말 그대로 ‘라스 is 뭔들’이다. ‘라디오스타’가 한 자리에 모이기 힘든 ‘대세남녀’ 남궁민-이동휘-설현-윤정수를 모아 시청자들의 배꼽을 제대로 훔쳤다.

네 사람은 남다른 입담과 끼를 방출하며 대세다운 특급매력을 여실히 어필했고, 대세 네 사람을 모은 ‘라디오스타’는 넘사벽 시청률로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수요일 밤 맹주임을 자체 인증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넌 is 뭔들’ 특집으로 뭘 하든 대박이 나는 대세남녀 남궁민-이동휘-설현-윤정수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라디오스타’에는 최근 가장 핫한 대세중의 대세스타인 네 사람 남궁민-이동휘-설현-윤정수가 출연해, 범 잡을 수 없는 대박 입담과 까도 까도 끝이 없는 양파 같은 매력을 아낌없이 드러내며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아이돌 상위 1%의 미모를 가진 대세 중의 대세 설현은 폭발적인 귀여움이 담긴 애교로 보는 이들의 심장을 폭격했다. 4MC의 애교 요청에 그가 얼굴에 두 손을 가져다 대고 꽃받침을 한 뒤, “떠려니~ 귀요옹?”이라며 치명적인 애교를 발산한 것. 또한 설현은 섹시댄스를 춰 뇌쇄적인 매력을 발산, 이동휘가 자동으로 박수를 치게 만드는 등 뭇 남성들의 심장에 ‘설쿵주의보’를 발령시키기도 했다.

‘응답하라 1988’로 단숨에 대세로 떠오른 이동휘는 데뷔 전 아버지와의 에피소드를 들려주며 부전자전 감출 수 없는 끼를 느끼게 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김구라에게 애정을 드러낸 이동휘는 ‘라스 덕후’의 면모를 드러내며 곳곳에서 빵 터지는 활약을 보여줬고, 무지개 같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줘 시선을 강탈했다.

이와 함께 남궁민은 공개연애중인 진아름과의 만남부터 공개까지 솔직 담백하게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때 그는 “공개하는 게 나을 거 같아서 공개를 했습니다”라며 여자친구에게 문제가 생길까 싶어 연애를 공개했다고 밝히는가 하면, “어른스럽고 진득한 면이 있더라고요. 그게 저는 정말 좋았습니다”라며 반했던 모습을 밝히는 등 자상한 남자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윤정수는 일상에피소드조차 개그감이 녹아있는 천상 개그맨의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예쁜 여자 얼굴을 가까이 보려다 주유소에 불 낼 뻔 한 적이 있어요?”라는 김구라의 물음에 그는 주유 중인 것을 잊고 차를 출발시켜 주유기를 넘어뜨리고 말았던 이야기를 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렇듯 이날 윤정수는 개그맨다운 꿀잼입담으로 재미를 더하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