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고준희, 보는 눈 의심케 하는 늘씬 기럭지…'명불허전' 마네킹 몸매

입력 2016-03-31 15:50:47 | 수정 2016-03-31 15:51:29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기사 이미지 보기

명품 몸매와 완벽한 패션 스타일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고준희가 리복 클래식의 컨템포러리 대표 아이템 퓨리라이트와 만났다.

패션 매거진 바자 5월호를 통해 공개될 고준희의 화보 촬영컷들 중 2장의 B컷이 선공개 된 것. 평소 어떤 스타일이든 자신의 것으로 완벽히 소화해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인정 받고 있는 고준희는 이번 화보를 통해 그녀만의 패셔너블한 감각으로 어반 스타일의 매력을 한껏 표현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고준희는 사랑스러우면서도 패미닌한 스트라이프 원피스, 와이드 청재킷, 블랙 쇼츠 등을 적절히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발랄한 시티캐주얼룩을 선보였다. 특히 블랙, 그레이의 모던한 컬러와 심플하고 미니멀한 라인이 특징인 퓨리라이트의 클래식한 감성으로 보다 완벽한 모던룩을 완성했다.

최근 고준희는 중국 진출을 앞두고 눈코 뜰새 없는 활동을 통해 그녀만의 다양한 매력을 대중에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퓨리라이트와 함께한 화보 공개로 대중들에게 그녀만의 캐주얼 스타일링팁을 알려줄 예정이다.

화보 속 고준희가 착장한 리복 클래식의 퓨리라이트는 전국 리복 매장과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으며 관련 모든 화보컷은 바자 매거진 5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