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이청아, '운빨로맨스' 출연 확정…황정음·류준열과 호흡

입력 2016-04-07 10:02:33 | 수정 2016-04-07 10:25:23
글자축소 글자확대
'운빨로맨스' 이청아 / 사진 = 씨제스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운빨로맨스' 이청아 / 사진 = 씨제스 제공


이청아가 MBC 새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에 전격 합류해 황정음, 류준열과 호흡을 맞춘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이청아가 MBC 새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연출 김경희, 극본 최윤교)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세련되고 우아한 아우라를 풍기는 차도녀 캐릭터 '한설희'역을 맡았다"고 밝혔다.

'운빨로맨스'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미신을 맹신하는 여자 심보늬(황정음 분)와 수식과 과학의 세계에 사는 공대남자 제수호(류준열 분)가 만나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극에서 이청아는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 최건욱(이수혁 분)의 에이전시 지사장인 ‘한설희’로 분해, 시크하고 자신감 넘치는 캐릭터를 연기할 예정.

특히, 한설희는 주인공 제수호의 첫사랑으로서 심보늬와 삼각로맨스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청아는 현재 방영중인 OCN 일요드라마 '뱀파이어 탐정'에서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등장을 예고중인 가운데, '운빨로맨스'에서도 또 다른 변신을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이청아가 출연하는 MBC 새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는 오는 5월 방송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