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썸타' 헤이즈·첸, 본격 연애세포 깨우기 프로젝트

입력 2016-04-08 13:37:32 | 수정 2016-04-08 13:37:32
글자축소 글자확대
헤이즈·첸 '썸타' 공개, 음원차트 성적 '쾌조'
헤이즈·첸 '썸타'기사 이미지 보기

헤이즈·첸 '썸타'


래퍼 헤이즈의 첫 번째 컴백 프로젝트가 쾌조의 출발을 알렸다.

8일 0시 발매된 첸, 헤이즈의 ‘썸타 (Lil` Something)’는 8일 오전 8시 현재 국내 최대 온라인 음악 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벅스, 올레뮤직, 지니, 엠넷에서 단숨에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몽키3 에서는 2위를 기록하는 등 나머지 차트에서도 속속 최정상을 위협하고 있다.

신곡 ‘썸타’는 바이브의 류재현이 프로듀서로 참여하고 첸과 헤이즈가 각각 보컬과 래퍼로 호흡을 맞춘 SM ‘STATION’ 시리즈의 아홉번째 곡. 펑키한 신스 사운드와 기타 리프가 흥겨움을 더하는 업템포의 댄스 넘버로 첸과 헤이즈의 매력적인 콜라보 소식에 발매 전부터 기대를 모아왔다.

헤이즈는 이번에 랩 작사에도 직접 참여하며 뮤지션으로서 자신의 색깔을 담아냈으며 첸과 함께 직접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등장, 제목처럼 썸을 타는 두 남녀의 긴장감 있는 모습을 잘 녹여내며 곡의 느낌을 더욱 배가시켰다.

특히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 이후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정식으로 첫 컴백을 알린 헤이즈는 첫 번째 컴백 프로젝트의 시작을 기분 좋게 알리며 앞으로의 활약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였다.

헤이즈와 첸의 설레는 조합 ‘썸타’는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더불어 감상할 수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