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홍진영, 시집가도 되겠어요…첫날밤을 위한 란제리 제안

입력 2016-04-14 09:07:59 | 수정 2016-04-14 09:24:43
글자축소 글자확대
홍진영 웨딩시즌 속옷 화보 공개
홍진영 언더웨어 화보 /보디가드기사 이미지 보기

홍진영 언더웨어 화보 /보디가드


연예계 반전 매력의 대표주자 ‘홍진영’이 4월의 신부로 변신, 수줍은 미소와 함께 섹시한 볼륨 몸매를 공개했다. 속옷전문기업의 좋은사람들(대표 윤우환)의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가 전속모델 홍진영과 함께한 ‘2016 봄 웨딩 속옷 화보’를 선보인 것.

보디가드는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맞아 특별한 신부로 변신한다는 의미의 ‘체인지 유어즈(Change Yours)’를 콘셉트로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홍진영은 신부를 상징하는 새하얀 베일과 미니 드레스를 매치해 예비 신부의 모습을 연출하며, 올 시즌 보디가드의 웨딩 속옷 콘셉트를 완벽히 표현해냈다.

홍진영은 레이스 디테일로 절제미를 살려 신부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화이트 웨딩 속옷 세트’를 입고, 자연스러운 볼륨 몸매로 웨딩 속옷 스타일을 제시하며 연예계 대표 청순 섹시 아이콘으로서의 진가를 입증했다.

홍진영 언더웨어 화보 /보디가드기사 이미지 보기

홍진영 언더웨어 화보 /보디가드



브랜드 관계자는 “전속 모델인 홍진영은 이번 웨딩 시즌 보디가드가 추구하는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완벽하게 표현했다” 며 “화이트 웨딩 속옷 세트는 탄탄한 바디라인을 연출할 수 있으면서 감각적인 웨딩 룩을 완성할 수 있어 웨딩 시즌 예비 신부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