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태양의 후예' 김지원, 진구도 반한 싱그러운 미모

입력 2016-04-14 13:13:10 | 수정 2016-04-14 13:13:10
글자축소 글자확대
'태양의 후예' 김지원기사 이미지 보기

'태양의 후예' 김지원


배우 김지원이 봄처럼 싱그러운 자태를 뽐냈다.

14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고운세상 닥터지(Dr.G)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김지원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원은 카메라를 향해 햇살 미소를 지은 채 양 손 브이를 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파스텔 핑크 톤의 블라우스를 입은 모습은 따뜻한 봄날의 여신같은 자태를 연상케 해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진지한 눈빛을 발산하며 자신의 모습을 꼼꼼하게 체크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짧은 컷, 작은 부분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겠다는 모습은 촬영에 대한 그의 열정이 엿보이는 듯하다.

이날 광고 촬영 현장에서 김지원은 건강하고 빛나는 우윳빛 피부를 자랑하며, 뷰티 모델로서의 아우라를 뽐내는 가하면 촬영 내내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전파시키는 등 촬영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브랜드 담당자는 “김지원이라는 배우에 대한 호감이 브랜드에 호감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다양한 분야의 광고주들이 그에게 관심을 갖는 것 같다”고 전하기도.

최근 김지원은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극본 김은숙, 김원석, 연출 이응복, 백상훈, 제작 태양의 후예 문화산업전문회사, NEW)’에서 ‘윤명주’역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외모까지 주목받으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성장, 종횡무진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김지원이 출연하는 ‘태양의 후예’는 14일 밤 10시에 마지막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