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1박 2일’ 한효주, 정준영과 해변 데이트 스틸컷 공개

입력 2016-04-17 11:29:56 | 수정 2016-04-17 11:32:05
글자축소 글자확대
'1박2일' 정준영 한효주 / 사진 = '1박2일' 페이스북기사 이미지 보기

'1박2일' 정준영 한효주 / 사진 = '1박2일' 페이스북


‘1박 2일’ 정준영과 한효주가 제주도에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스틸컷이 공개됐다.

1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에서는 봄의 여신 한효주와 제주도로 떠나는 봄맞이 수학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1박 2일’ 측은 이날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정준영 한효주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정준영과 한효주가 다정하게 셀카를 찍고 있는가 하면 모래사장에 앉아 함께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

이날 정준영은 한효주와 친해지기 위해 적극적인 행동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한효주를 향해 이승기의 ‘내 여자라니까’를 “나를 동생으로만.. 효주 내게 여자야!”라고 개사해 열창했고, 이 노래에 설레여 하는 한효주의 모습을 본 형들의 질투를 한 몸에 받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한효주는 퇴근 복불복 3라운드 ‘심박수를 올려라’에서 앞서 정준영의 노래에 대한 답변인 듯 “너를 동생으로만 생각하고 싶지 않아 준영아”라고 말했다고 전해졌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에서는 금세 멤버들과 친해진 한효주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많이 보여질 것”이라면서 “멤버들과 각기 다른 케미로 보는 재미를 선사할 한효주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이들의 모습을 본 방송을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