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송중기, 4000 키엘 영접하던 날…팬미팅서 받은 진심 기부로 되갚아

입력 2016-04-18 10:20:56 | 수정 2016-04-18 10:45:52
글자축소 글자확대
송중기, 팬미팅 수익 전액 기부
송중기 팬미팅 /블러썸기사 이미지 보기

송중기 팬미팅 /블러썸


배우 송중기가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되갚고자 바쁜 스케줄을 쪼갰다.

지난 17일 송중기는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공식 팬클럽 키엘을 비롯한 4000여 명의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리포터 김태진이 진행을 맡은 이번 팬미팅은 '우리 다시 만난 날'이라는 주제로 4시간 가량 진행됐다.

팬미팅에서 송중기는 팬들과 같이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구성해 보내온 진심을 향해 있는 힘껏 대답했다.

송중기 팬미팅 /블러썸기사 이미지 보기

송중기 팬미팅 /블러썸


이날 깜짝 손님은 바로 한 소속사에 몸 담고 있는 배우 박보검. 그는 송중기에 대해 “감사했던 적이 너무 많다. 그 중에서도 형이 군대에 있을 때 직접 전화를 해서 저에게 힘든 점이 없냐고 물어보며 조언을 해주셨던 것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며 훈훈한 일화를 공개했다.

또 '런닝맨' 부터 인연을 맺어왔던 배우 이광수도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진짜 의리 있는 친구라는 건 누가 뭐래도 제가 보장한다"라고 칭찬했다.

이날 행사에는 가수 거미도 깜짝 출연해 '태양의 후예' OST인 ‘You are my everything'을 열창했다.
송중기 팬미팅 /블러썸기사 이미지 보기

송중기 팬미팅 /블러썸


송중기는 팬들에게 전하는 손 편지를 낭독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고 기다려줘서 감사하다”며 “두 번째 연기 인생이 시작되었다고 생각한다. 실망시키지 않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항상 모든 순간 행복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송중기는 두 곡의 노래를 부르며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송중기는 이번 팬미팅 수익 전액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송중기는 이번 국내 팬미팅을 기점으로 하여 ‘2016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포토슬라이드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