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판타스틱 듀오' 임창정, 女 참가자와 듀엣 소원 풀더니 결국…

입력 2016-04-18 13:43:40 | 수정 2016-04-18 13:43:40
글자축소 글자확대
'판타스틱 듀오' 임창정-참가자 3인 합세한 '나란 놈이란', 음원 출시
'판타스틱 듀오' 임창정 '나란 놈이란' 음원 발매기사 이미지 보기

'판타스틱 듀오' 임창정 '나란 놈이란' 음원 발매


가수 임창정과 일반인 듀오 3명이 함께 불러 화제가 된 ‘나란 놈이란’이 음원으로 출시된다.

17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에서는 ‘가요대상 수상곡’이라는 주제로 가수 임창정과 일반인 3명의 ‘1:3 랜덤플레이 대결’이 펼쳐졌다.

임창정은 자신의 히트곡인 ‘나란 놈이란’곡으로 판듀 후보들인 '웨딩 거미' 주설옥, '3단 고음 설사범' 설민지, '연대 치대 여신' 이예지와 함께 듀오 무대를 꾸몄다.

임창정의 “나란놈이란”은 한 사람을 잊지 못하는 처절한 심정을 슬픈 가사로 표현한 발라드 곡으로 피아노 멜로디와 임창정 본인의 목소리를 잘 살린 곡이다. 임창정은 이 곡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내가 작사 작곡을 한 곡으로 조금 덜 뜬 거 같다”며 “’판타스틱 듀오’에서 한번 더 부르면 잘 될 것 같아서..”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웨딩 거미’ 주설옥은 뛰어난 가창력과 일반 가수보다 뛰어난 고음처리 및 감정표현으로 ‘나란 놈이란’을 열창했다. 이에 태양은 “목소리를 들었을 때 아델이 느껴졌다”면서 “’웨딩 거미’씨가 부르니까 정말 다른 노래처럼 느껴졌다”고 극찬했다.

임창정은 “나보다 더 잘 부른다”며 “내게 뭔가 전하려고 하는 마음이 느껴졌다”는 호평과 함께 '웨딩 거미' 주설옥을 최종 판듀로 선택했다.

임창정과 세 듀오들이 함께 한 ‘나란 놈이란’은 ‘지니뮤직’에서 확인할 수 있다.

SBS '판타스틱 듀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