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이수민, '억대 CF스타' 등극…수지-혜리 잇는 '국민여동생' 예약

입력 2016-04-19 16:33:20 | 수정 2016-04-19 17:28:30
글자축소 글자확대
이수민기사 이미지 보기

이수민


차세대 국민여동생 이수민이 수지, 혜리를 이어 차세대 CF요정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광고속 상큼 발랄한 표정을 담은 사진을 J&K엔터테인먼트 소속사를 통해 공개 했다 .

1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을 통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이수민은 특유의 상큼발랄한 표정과 귀여운 표정 등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만찢녀 스타일의 광고 속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수민은 트레이드마크인 눈웃음과 윙크를 하며 하트를 그리는 표정, 천진난만 하게 깜짝 놀라는 표정, 보니하니 행운의여보세요 페러디 표정등 풍부한 표정들을 생동감 있고 다양하게 표현해 마치 만화책에서 나온 캐릭터처럼 생생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긴 웨이브 머리가 잘 어울리는 청순함과 자연스러움, 10대답게 통통 튀는 상큼 발랄함, 그리고 이와 반전되는 시크한 분위기 등 다양한 이미지로 변신하며 어떤 컨셉이든 소화해내 현장에서도 광고 관계자들의 극찬이 어어졌다고 한다.

무려 11개의 광고를 찍으며 억대 CF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이수민은 예능 뿐만 아니라 드라마, 광고까지 섭렵하며 2016년 가장 핫한 10대를 대표하는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심형래, 파산 전 수입 봤더니…'이 정도일 줄은'
▶조영남 "女와 스캔들, 사실이면 내 전재산을…"
▶승무원들 "톱 女배우 남편이 나에게…" 깜짝 폭로
▶"요즘 속상해요"…'1000억 스타' 송중기의 고민은?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