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오늘부터 대학생' 박나래 "나래바에 대학생 초대해 진한 추억 만들 것"

입력 2016-04-22 11:24:31 | 수정 2016-04-22 16:05:59
글자축소 글자확대
'대세' 박나래가 또 하나의 예능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한다. 이번에는 대학생으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을 예정.

2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동아디지털미디어센터에서 '오늘부터 대학생'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기사 이미지 보기

박나래는 최근 '대세'라 불릴 정도로 수많은 예능에 출연 중이다. 그는 "너무 바빠 나래바가 잠정 폐업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단국대학교 체육교육과에는 '3대 천왕'이 있더라. 그런데 만나는 학생들마다 (3대 천왕이)달라지더라. 도대체 누군지 모르겠다. 학교에 다니면서 단대 3대 천왕의 미스터리를 파헤치겠다"라고 입학 소감을 털어놨다.

또 "체육교육과이다보니 몸도 잘쓰 고 학교생활 열심히 하는 친구들이 많더라. 나래바로 초대를 해서 추억 한 번 만들어주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박나래는 상명대학교 연극학과에 입학했지만 졸업하지 못 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그는 고등학교 생활기록부상 전교 1등의 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오늘부터 대학생'은 구구절절한 사연들로 대학생활을 즐기지 못했던 '노땅' 연예인들이 최대 29살 차이 나는 16학번 새내기들과 벌이는 캠퍼스 리얼예능버라이어티다. 탁재훈,장동민, 박나래, 장도연이 각각 단국대학교 도예과, 체육교육과에 입학, 대학생의 삶에 뛰어 든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사진=변성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