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양정원, 현실 몸매 어느 정도인가 보니…

입력 2016-04-25 14:50:51 | 수정 2016-04-25 14:50:51
글자축소 글자확대
양정원, 필라테스 클래스
양정원 /사진=슈어기사 이미지 보기

양정원 /사진=슈어


필라테스 전도사 양정원이 몸매 비결을 공개했다.

매거진 슈어는 지난 16일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아레나 팝업 스토어’에서 ‘슈어 X 아레나 핏 보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는 아름다운 내면뿐 아니라 건강한 몸을 가진 여성들을 위한 컬레버레이션 피트니스 프로젝트. 이 날 클래스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모집된 2030 여성 20명이 참여해 열의를 보였다.

‘올 여름 완벽한 래시가드 보디라인 만들기’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클래스에는 <출발!드림팀>과 <아주 사적인 TV>를 통해 여성들의 건강한 보디라인을 위한 운동 전도사로 활발한 활동을 하는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이 참여했다.

온 몸에 착 달라붙는 ‘래시가드’는 비키니만큼 몸매가 훤히 들여다 보이는 옷으로 여름이 오기 전까지 보디라인 점검은 필수일터. 양정원은 필라테스와 발레를 접목한 ‘필라레’ 운동으로 매끈한 래시가드 핏을 만드는 운동법을 전수했다.

필라테스의 기본 호흡법인 흉곽 호흡으로 준비 운동을 마친 후, 본격적으로 진행된 클래스에서는 하복부의 군살을 제거하는 동작을 시작으로 몸의 라인을 가늘고 길게 살려주는 동작, 옆구리의 러브핸들을 없애주는 동작 등 전신에 자극을 주되, 상체 라인을 예쁘게 만드는 동작들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