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이승철, '판타스틱 듀오' 전격 출연 확정…레전드 편 또 나오나

입력 2016-04-29 17:14:50 | 수정 2016-04-29 17:15:43
글자축소 글자확대
이승철 '판타스틱듀오' 출연 확정 / 사진 = 한경DB기사 이미지 보기

이승철 '판타스틱듀오' 출연 확정 / 사진 = 한경DB


‘가왕’ 이승철이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에 전격 출연한다. 심사위원이나 전설 자격이 아닌 ’가수‘ 이승철의 음악 예능 출연은 데뷔 후 최초다.

이승철은 그동안 수많은 음악 예능의 러브콜을 받았지만, 자신의 노래를 기억하고 사랑해준 팬들과 함께 노래를 부른다는 ‘판타스틱 듀오’ 취지에 크게 공감해 출연을 결정했다. 올해 데뷔 30주년을 맞이한 이승철의 ‘판타스틱 듀오’ 출연은 가수인생 30년을 돌아보고 기념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승철은 “팬들과 가장 가깝게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찾았고, ‘판타스틱 듀오’가 가장 부합하다고 생각했다”며 “데뷔 30주년을 맞아 팬들을 관객석이 아닌 무대 위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이 팬들에게 가장 큰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네버엔딩스토리’, ‘말리꽃’, ‘서쪽하늘’, ‘소리쳐’,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마지막 콘서트’ ‘잊었니’, ‘그 사람’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로 손꼽히는 이승철이 과연 어떤 노래로 시청자들을 찾아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승철은 자신의 ‘판듀’로 뽑힌 주인공과 ‘30주년 콘서트’ 무대에 함께 설 계획이라고 밝혀 더욱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승철이 출연을 확정지은 ‘판타스틱 듀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